+ 동기모터도 구동 가능 V1000은 모터를 선택하지 않고 유도모터는 물론 기존의 전용 인버터를 사용하고 있던 모터(IPM모터, SPM모터)도 구동 가능합니다. 이에 따라 인버터를 공동화할 수 있고 예비품의 공동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.
+ 뛰어난 토크 특성 동급 최초의 전류 벡터제어를 표준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. 고시동 토크 200%/0.5Hz를 실현하고 토크 제한도 가능합니다.
모터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하여 오토튜닝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.
+ 각종 필드 네트워크 RS-422/485 통신기능(MEMOBUS/Modbus 프로토콜)을 표준 장비하고 있습니다. 또한 통신 유닛(옵션)의 장착으로 주요한 오픈 필드 네트워크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. 주회로 전원만의 차단이 가능한 DC24V 제어전원 유닛(옵션)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 정전시라도 상위 PLC로부터의 정보감시가 가능합니다.
+ 용도별 파라미터 설정으로 최적 인버터에! 급수펌프, 컨베이어, 급배기 팬 등의 용도를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자동적으로 최적의 파라미터가 설정됩니다. 시운전 시간의 단축을 꿰할 수 있습니다.
+ 안전 규격에 대응 EN954-1 Cat.3 및 IEC/EN61508 SIL2에 적합한 Safety 입력 기능을 동급 최초로 표준 탑재하고 있습니다. 주변기기의 저감도 가능하며 기계 안전 규격으로의 대응이 간단합니다.
+ PC를 사용하여 조정, 보수작업이 보다 간단 인버터 엔지니어링 툴인 DriveWizard를 사용하면 여러 대의 인버터 파라미터 설정치를 PC로 일원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또한 패턴운전이나 오실로스코프 기능도 탑재하고 있어 인버터의 조정, 보수작업이 쉽습니다.
+ USB 장착 카피 유닛으로 여러대의 인버터도 손쉽게 셋업 USB 장착 카피 유닛(옵션)으로 인버터의 파라미터 설정 내용을 다른 인버터로 간단히 복사할 수 있습니다. 또한 USB 변환기 장착이므로 PC의 USB 포트로 접속 가능합니다.
+ 다운 타임의 단축 세계 최초의 파라미터 백업기능 장착 착탈식 단재대의 채용으로 만일의 인버터 고장시라도 제어배선이나 파라미터 설정이 불필요! 인버터 교환을 단시간에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.
+ 베리파이 기능 베리파이 모드에서 출하시 설정을 변경한 파라미터를 일괄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오토튜닝이나 용도별 자동적으로 변경된 파라미터도 표시합니다. 변경 파라미터의 확인작업이 간단하고 확실합니다.